몬스타기어, 키보드 부문 2019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수상
상태바
몬스타기어, 키보드 부문 2019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몬스타기어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키보드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9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357명이다.

몬스타기어는 가성비 좋은 게이밍 키보드를 대거 출시하면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취향에 따라 키보드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는 커스텀 키보드를 선보이며 많은 키보드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몬스타기어 MK108RGB 게이밍 키보드는 화려한 레인보우 LED 효과와 내구성이 좋은 키캡을 통해 화려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카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롱화 스위치를 채택해 키감도 뛰어나다. 청축, 갈축, 적축은 물론 흑축도 고를 수 있어 자신의 입맛에 맞는 스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게이머를 위한 기능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먼저 100%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해 다중입력 키가 인식되지 않는 고스트 현상이 없으며, 1,000Hz 폴링레이트로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한다.

여기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핫키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 펑션키와 F1~F8을 조합해 다양한 작업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고, 비키 타입으로 제작돼 키보드 관리도 간편하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탈착식이 가능한 손목보호대를 제공하고, 키캡 리무버와 청소용 브러시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