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대세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위메프 55특가로 22% 할인판매
상태바
몬스타기어, ‘대세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위메프 55특가로 22% 할인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1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 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 MONSTAR.CO.KR)는 최신 디자인과 블루투스 5.0, 고음질을 갖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서머너S1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5월 12일까지 ‘위메프 55특가’를 통해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위메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서머너S1PRO 블루투스 이어폰을 22% 할인된 가격인 69,555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위메프 멤버십 서비스 ‘특가클럽’에 가입하면 월 적립한도 없이 결제금액 2%(결제 건 당 최대 5,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

서머너S1PRO는 네이버 쇼핑 음향가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무선 이어폰이다. 특히 힙합가수 캐스퍼를 비롯한 여러 스타 셀럽들 사이에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호평을 받아 주목을 받고 있다.

서머너S1PRO는 특허 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착용감이 편안하고,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한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4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휴대하기도 편하다.

또한, 블루투스 5.0과 세라믹 안테나가 적용돼 이전의 블루투스 이어폰에 비해 끊김이 거의 없고, 자동 전원 ON/OFF와 자동 페어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고감도 마이크와 CVC 6.0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주변 잡음을 차단하기 때문에 통화음질도 깨끗하다.

여기에 그래핀 드라이버를 사용해 밸런스가 좋은 음질을 지니고 있으며, AA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해 고품질의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다. 우아한 디자인의 자석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2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IPX5 생활방수도 지원한다.

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55특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