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2019 플레이엑스포’ 참가…‘킹덤 하츠 3’ 등 다양한 PS4 게임 타이틀 선보여
상태바
SIEK, ‘2019 플레이엑스포’ 참가…‘킹덤 하츠 3’ 등 다양한 PS4 게임 타이틀 선보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5.10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PlayStation 브랜드가 가진 매력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5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9 PlayX4(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해 다양한 PS4 게임 타이틀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드벤처, 액션, 리듬, 슈팅,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PlayStation 4(이하 PS4)및 PlayStation VR(이하 PS VR) 타이틀 총 18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시연대도 30대 이상 준비되어 있어 오랜 시간 기다리지 않아도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SIEK 부스에는 오는 5월 23일(목)에 발매 예정인 PS4용 소프트웨어 ‘킹덤 하츠 3’(KINGDOM HEARTS III)’ 한국어 자막 버전을 먼저 즐겨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직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모두의 골프 VR’과 ‘스페이스 채널 5 VR 킨다 펑키 뉴스 플래시!’도 미리 즐길 수 있다.

▲ 킹덤 하츠 3는 부스 안에 별도로 제작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 한정판 PS4 Pro 킹덤 하츠 3 에디션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S4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강력한 독점작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과 ‘마블 스파이더맨’, ‘언차티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도 전시되어 해당 작품을 즐겨보지 못한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PS4의 독점작을 즐겨볼 수 있다.

부스 한가운데 위치한 ‘저스트 댄스 2019’ 시연대는 대기열이 끊이지 않으면서 많은 관람객이 모였다. PS4의 카메라와 무브를 이용해 즐기는 체감형 게임인 저스트 댄스 2019는 즐거운 음악과 춤이 어우러져 관람객의 발길을 멈추게 만들었다.

▲ 많은 관람객이 모였던 저스트 댄스 2019 시연대.

PS VR 시연에는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리듬 게임 ‘비트 세이버’와 호평 일색인 VR 게임 ‘아스트로 봇: 레스큐 미션’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넘쳐났다. 특히 PS VR 시연대는 각각 작은 방처럼 꾸며져 다른 사람의 시선을 크게 신경쓰지 않으며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 PS VR 시연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부스에 한쪽에 마련된 PlayStation Network 존에서는 시연 타이틀 등을 통해 PlayStation Store와 PlayStation Plus에서 제공되는 무료 혜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게다가 시연 타이틀을 플레이하고 PlayStation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Apex 레전드 장패드, 후드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PlayStation Network 존에는 게임 시연과 PlayStation Store와 PlayStation Plus에서 제공되는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 2019 플레이엑스포에서는 PS4 관련 하드웨어도 SIEK 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엑스포에서 PS4 관련 하드웨어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특전이 추가된다. 구매는 현장에서 결제하면 택배로 배송해주며, 현장 수령은 불가능하다.

▲ 부스 한쪽에 준비된 곳에서 PS4 관련 하드웨어를 구매할 수 있다.

 

■ SIEK, 2019 PlayX4 타이틀 라인업

플랫폼

타이틀명

Licensee

PS4 Pro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마블 스파이더맨

언차티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Digital Touch Co., Ltd.

에이펙스 레전드

Electronic Arts Inc.

피파 19

매일매일 컨트롤러 만지작。

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Inc.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SQUARE ENIX CO., LTD.

킹덤 하츠 3

NBA 2K19

Take2 International Asia

오버쿡드! 2

Team17 Digital Ltd.

더 위트니스

Thekla, Inc

저스트 댄스 2019

Ubisoft Entertainment

PS VR

아스트로 봇: 레스큐 미션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모두의 골프 VR

비트 세이버

Beat Games

테트리스 이펙트

Enhance Games, Inc.

스페이스 채널 5 VR 킨다 펑키 뉴스 플래시!

Grounding In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