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리얼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B980’ 레드 버전 출시
상태바
앱코, 리얼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B980’ 레드 버전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0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앱코 최초 리얼 7.1채널의 제품 ABKO HACKER B980 리얼 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의 레드버전(이하 B980 레드)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B980 레드는 기존 블랙/화이트 버전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로 강렬한 레드 컬러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메리트가 있는 모델이다.

B980의 리얼 7.1 채널은 홈시어터 기준으로 사용자 주변에 7개의 방향성 사운드 출력 유닛과 저음의 우퍼스피커를 배치해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오디오 환경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러한 7.1채널 오디오 서라운드 환경을 헤드셋에 내장된 유닛들을 통해 구현한 것이 바로 리얼 7.1 게이밍 헤드셋이다.

리얼 7.1 채널 헤드셋인 B980은 각각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10개의 네오디뮴 사운드 드라이버로 7.1 리얼 서라운드의 리얼하고 생동감 넘치는 소리가 사용자로 하여금 현장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기존 2개의 드라이버로 구동 되는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헤드셋과는 비교 불가한 보다 입체적이고 현실감 넘치는 세밀한 출력이 가능하여 더욱 선명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제공하게 된다. 그 결과 영화감상 뿐 아니라, FPS 게임이나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시되는 게임에서 특히 발군의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B980의 리모컨 컨트롤러에는 전면부에 볼륨 조절 버튼과 음소거 ON/OFF 버튼이 자리하고 있으며, 리모컨 컨트롤러의 사이드 측면에 리얼 7.1 채널의 핵심 포인트인 유닛별 조절부가 위치해 프론트, 사이드, 센터, 서브, 리어에 대해 각각 미세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각 상황별 중저음에 반응하여 진동하는 바이브레이션 기술의 적용을 통해 한층 현장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해 게이머가 게임에 보다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B980 게이밍 헤드셋의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편안한 착용감도 돋보인다. 착용자의 머리 형태에 따라 자연스럽게 늘어나는 와이어밴드는 안정적인 고정감과 헤드셋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킴으로써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140mm의 넉넉한 길이와 함께 금도금 USB 케이블 마이크로 노이즈 없는 생생하고 선명한 음성을 전달해주는 뛰어난 성능의 고감도 마이크는 플렉시블 소재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다.

B980은 PC환경 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4 등의 콘솔 기기에 연결해 보다 생생한 사운드와 음성 채팅 기능 등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는 폭넓은 확장성마저 지녔다.

또한, 헤드셋 거치대를 기본 제공하여 헤드셋 보관 시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헤드셋 거치대는 조립되는 구조로 조립 및 분리가 편리하다.

리얼 7.1채널을 품은 ABKO HACKER B980 리얼 7.1 진동 RGB LED 게이밍 헤드셋(레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89,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