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인사이트 프로, ‘최고의 네트워크 관리 프로그램’으로 선정
상태바
넷기어 인사이트 프로, ‘최고의 네트워크 관리 프로그램’으로 선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5.0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원격지에서 네트워크를 통합 관리하는 신개념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인사이트 프로’(Insight Pro)가 세계적인 기술제품 테스팅 기업 ‘미어콤’(Miercom) 테스트 결과 ‘최고의 네트워크 관리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넷기어 인사이트 프로를 최고의 네트워크 관리 프로그램으로 선정한 미어콤은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기술제품 컨설팅 및 제품 테스트 인증 기관이다. 미어콤이 실시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넷기어 인사이트 프로는 미어콤 성능 증명서를 수여하면서 비용은 효율적으로 줄여주면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관리 능력을 보유한 솔루션으로 평가받았다.

넷기어의 인사이트 프로는 네트워크 관리자가 원격지에서 다수 지점에 동시에 네트워크 망을 설치하고 모니터링하며 문제 발생 시 해결하는 통합 관리 솔루션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PC는 물론 스마트폰 앱을 통해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즉 네트워크 관리 및 유지 보수 업체에서 이 넷기어 인사이트 프로를 통해 한 명의 관리자가 다수의 클라이언트들의 네트워크망을 동시에 원격지에서 설치하고 모니터링하며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넷기어 인사이트 프로는 스위칭 허브는 물론 무선 액세스 포인트, 스토리지 등 다양한 네트워크 장비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빠른 원격 설치가 가능하고 24시간 언제든지 기술 지원 및 케이스 관리가 원-터치로 쉬워진다.

중앙 대시보드를 통한 편리한 모니터링 기능,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경고 및 알림 기능, 기기 사용량 측정 등 이 모든 네트워크 관리 및 유지 보수 기능들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수의 지점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다.

넷기어의 비즈니스용 스위칭 허브, 스토리지, 무선 제품들을 동시에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 통합 관리 솔루션 인사이트 프로를 통해 기업에서는 낮은 비용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네트워크 관리 및 유지 보수 업체들에게는 소수의 관리자를 이용한 수익성 향상 및 비즈니스 확대를 보장함으로써 고객과 업체 모두를 만족시키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