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게임 전시회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에서 게이밍 의자 전시
상태바
린백, 게임 전시회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에서 게이밍 의자 전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몸이 편안한 대한민국 표준의자 린백이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해 다양한 게이밍 의자를 선보인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플레이엑스포(PlayX4)는 국내 최대 융복합 게임 축제로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8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하는 린백에서는 게임 의자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된 게이밍 의자와 사랑스런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킨텍스 제2전시장 8홀 출입구에 위치한 린백 부스에서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게이밍 의자를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해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린백은 플레이엑스포에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 행사에 게이밍 의자를 협찬하였으며 위닝일레븐 게임대회에서도 린백 게이밍 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분들은 린백 게이밍의자를 경품으로 받아갈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린백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는 게임 체험행사, e스포츠 가족대항전을 비롯한 다채로운 행사가 개최된다”면서 “재미있는 게임과 다양한 게이밍 기어도 즐기고 게이머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린백 게이밍 의자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