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셀럽들이 많이 쓴다는 그 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의 모든 것
상태바
요즘 셀럽들이 많이 쓴다는 그 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의 모든 것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0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최근 SNS와 블로그는 물론 웹예능에도 여러 스타 셀럽들이 어떤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몬스타기어의 무선 음향기기 브랜드 ‘서머너’다.

서머너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휴대성, 가성비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새로운 가성비 음향기기로 주목받고 있는 서머너 블루투스 이어폰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 가격은 5월 3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이다.

 

작고 가벼운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

근래에 들어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이 저렴한 가격에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몬스타기어에서 출시한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우월한 가성비와 뛰어난 휴대성, 디자인으로 네이버 쇼핑 1위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서머너S1PRO / 79,000원

서머너S1PRO는 최신 버전의 블루투스 5.0과 세라믹 안테나를 통해 획기적인 수신율을 보여준다. 4g의 초경량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하기 편하고, 신소재 그래핀 드라이버로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IPX5 생활방수도 지원한다.

 

서머너S9PRO / 39,800원

고급스러운 유럽형 디자인을 채택한 귀걸이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격한 움직임에도 절대 빠지지 않으며 생활 방수도 지원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블루투스 5.0을 통해 수신율을 끌어올렸고, 가격 대비 훌륭한 음질도 지니고 있다.

 

서머너S1X / 19,800원

16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블루투스 4.1을 지원하며, 하나의 멀티버튼으로 음악감상, 정지, 통화가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생활방수도 지원해 땀이니 물튀김으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서머너B1PRO / 89,000원

귀에 이어캡을 넣지 않기 때문에 청결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무게도 37g으로 가벼우며, 2시간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사용이 가능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의 넥벤드 블루투스 이어폰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은 안정적으로 목에 고정시킬 수가 있어 분실할 염려가 적다. 격한 움직임에도 잘 빠지지 않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몬스타기어는 다양한 스타일의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서머너BE100 / 37,000원

세계 최초 접이식 2단폴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인 서머너BE100은 여성성우 음성탑재, 자동 줄감기 등의 참신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블루투스 4.1과 aptX 코덱, 멀티 페어링 및 음성 다이얼을 지원하고,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4시간 사용 가능하다.

 

서머너BE1 / 37,000원

서머너BE100의 후속작으로, 2단으로 접히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휴대성, 원터치 자동 줄감기, 아나운서 성우 음성 탑재, 멀티페어링 등을 보유했다.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4시간 사용 가능 한 배터리와 aptX 코덱을 지원하는 최신 칩셋도 탑재됐다.

 

서머너T1 / 27,000원

초경량 형상기억합금으로 내 몸에 딱 맞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투스 4.1과 유명 여성 게임 성우 보이스, 멀티페어링 등을 지원한다.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6시간 사용 가능하고, 간편한 자동 줄감기 기능도 탑재됐다.

 

서머너T100 / 37,000원

서머너T1의 후속작인 서머너T100 또한 형상기억합금으로 제작됐으며, 자동 줄감기 기능, 최대 16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제공한다. 멀티페어링 및 음성 다이얼, 블루투스 4.1, 아나운서 한글보이스 등도 지원한다.

 

서머너T308X / 33,000원

건메탈 컬러와 테프론 러버코팅의 조합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원터치 로 간편한 줄감기가 가능하다. 편안한 착용감과 블루투스 4.1, 시리/빅스비 전용 버튼, IPX4 생활 방수, 노이즈 캔슬링 6.0,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도 갖췄다.

 

서머너T508 / 77,000원

이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은 스피커가 달려 있어 장소에 상관없이 이어폰으로도,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네오디뮴 스피커 10mm 드라이버를 탑재했으며, 블루투스 4.1 CSR 정품 칩셋을 사용해 음질도 대단히 뛰어나다.

 

서머너T518 / 29,800원

휴대성이 뛰어난 초경량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형상기억합금으로 제작돼 보관과 사용 이 편리하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패션과도 잘 어울린다. 묵직한 저음 덕분에 가격 대비 음질도 준수하다.

 

최상의 통화품질 자랑하는 블루투스 핸즈프리

몬스타기어는 서머너 브랜드를 통해 블루투스 핸즈프리도 판매하고 있다. 서머너 블루투스 핸즈프리는 고성능 마이크를 통해 최상의 통화품질을 보여주고 착용감도 편해 핸즈프리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서머너K1PRO / 49,000원

서머너K1PRO는 고감도 마이크와 DSP 기술을 통해 고품질 통화 음성을 지원하며, 주변의 소음을 완벽히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8.0이 적용됐다. 세련되고 날렵한 디자인과 밀착형 이어캡, 미세한 조정을 통해 내 귀에 딱 맞는 착용감도 돋보인다.

 

서머너K3PRO / 37,000원

HD 보이스와 고감도 마이크, DSP 기술로 고품질 통화가 가능하며, 노이즈 캔슬링 6.0도 적용돼 깨끗한 음성전달이 가능하다. CSR 정품 칩셋과 블루투스 4.1을 지원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서머너K5PRO / 16,800원

저렴한 가격대지만, CSR 4.2 칩셋으로 선명한 HD 보이스를 지원하고, 노이즈 캔슬링 8.0을 지원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음성을 또렷하게 전달한다. 밀착형 이어팁과 탈착식 보조 클립으로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서머너K7PRO / 29,950원

한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장시간 운전, 통화업무를 하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블루투스 핸즈프리다. aptX 코덱을 지원해 보다 선명하고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지원하고, 사이즈별 밀착형 이어팁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