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10000mAh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캐리온 출시
상태바
주연테크, 10000mAh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캐리온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5.0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캐리온(Carry 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리온은 10,000mAh 대용량으로 30W PD, USB-C타입 양방향 고속 충전과 퀵차지(Quick Charge) 3.0 기술로 최고 출력 18W, 최대 75%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노트북, 스마트폰, 휴대용 모니터,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고 트리플 USB 충전 포트로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13mm, 230g의 슬림하면서도 가벼운 사이즈라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편하다.

주연테크는 이번 캐리온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Type C + 마이크로 USB 충전/싱크 케이블을 증정하며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더블샷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주연테크 유통영업본부 허환석 이사는 "휴대가 간편한 메탈 노트북 J3R+ 캐리북과 휴대용 터치 모니터 캐리뷰에 이어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캐리온까지 언제 어디서든지 휴대가 가능한 캐리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중이다”라고 밝혔다.

주연테크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캐리온은 주연테크 공식쇼핑몰 주연샵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가격은 3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