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매일매일 길드 출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매일매일 길드 출석 이벤트 실시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7.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에서 같이 활동하고 있는 길드원들 간의 친목 도모를 촉진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는 길드를 지원하기 위해 개최된다. 매일매일 길드 출석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먼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www.worldofwarcraft.co.kr)에 접속하여 길드에 소속된 캐릭터가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한다. 토론장 대표 캐릭터를 설정한 후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길드 등록 또는 기등록된 자신의 길드를 검색하여 출석 체크를 하면 된다. 단, 이벤트에 참여한 계정당 하루에 한번씩만 출석체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출석 회수를 길드를 선정하여 길드 모임 지원금 50 만원과 길드 티셔츠 20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3개의 길드를 선정하여 당첨된 길드의 출석회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된 길드의 출석 회수가 200회 이상이면 길드 모임 지원금 30만원과 길드 티셔츠 20매를, 출석 회수가 100회 이상 200회 미만이면 길드 모임 지원금 20만원과 길드 티셔츠 20매를, 출석 회수가 50회 이상 100회 미만이면 길드 티셔츠 20매를 증정한다. 

길드 규모에 상관없이 쉽고 간편하게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상품으로 증정되는 길드 티셔츠가 주문 제작을 통해 길드 고유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지기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에게 보다 뜻 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매일매일 길드 출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