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카일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키보드 ‘K660 아크 프리미엄 RGB’ 정식 출시
상태바
앱코, 카일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키보드 ‘K660 아크 프리미엄 RGB’ 정식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4.2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카일 광축 프리미엄의 RGB를 더한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RGB LED 게이밍 키보드(이하 K660 아크 RGB)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새롭게 출시된 K660 아크 RGB 제품은 기계식 키보드 제품부터 현재의 카일 광축 버전 제품까지 꾸준히 사랑받아온 앱코의 간판 제품인 K660 모델의 후속작인 K660 아크 모델의 프리미엄 모델이다.

레인보우 LED가 아닌 RGB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K660 아크 RGB는 블랙, 레드, 옐로우 3가지 색상의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게이밍의 최적화된 스펙으로 PC방과 개인 유저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기존 카일 광축의 특징인 안정감 있는 완전 방수 기능, 그리고 무한 동시입력 지원과 0.2ms의 반응속도는 K660 아크 프리미엄 제품에도 기본적으로 적용되었으며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의 걸맞게 화려한 LED 라이팅 및 사이드 RGB LED와 우측 상단에 위치한 심볼 플레이트에서 나오는 LED 이펙트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제품이다.

제품 사이드 라인에 곡선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사용자의 손목에 부담이 덜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제품 양쪽 측면에 위치한 LED 바는 RGB 모드와 5가지 단일 LED 모드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내구성은 물론 키감 부분에서도 많은 유저들을 통해 검증받은 카일 광축 스위치는 약 1억 5천만 회(클릭 부)의 내구도와 5만 시간의 달하는 감응센서 수명을 지니고 있어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고 혹여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키감의 변질 및 불량이 발생하게 되더라도 불량 축만 개별적으로 간단히 교체가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K660 아크 RGB 광축 키보드는 앱코의 광축 키보드 특장점인 나노 분사 방식 코팅이 적용된 PCB를 채용하여 침수와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는 인증 관련 최고등급인 IP68 인증에 빛나는 완벽한 방수와 방진기능을 갖추었다. 광축 스위치 최초로 국내 인증기관에서 IP68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키보드 불량의 주된 원인 중 하나인 물, 음료 등의 침수 시에도 세척 후 사용이 가능하고, 먼지로 인한 점점 불량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기에 내구성과 제품관리 측면에서 더욱 뛰어난 편의성을 자랑한다.

카일 광축 프리미엄의 RGB를 더한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RGB LED 게이밍 키보드(이하 K660 아크 RGB)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64,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