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그레이&화이트 K8900 크리스탈 카일 광축 리니어 출시
상태바
앱코, 그레이&화이트 K8900 크리스탈 카일 광축 리니어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4.2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광축의 장점+모던함+크리스탈 키캡을 갖춘 그레이&화이트 컬러 믹스의 HACKER K89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어반그레이 V1, V2(이하 K8900)의 리니어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8900 광축 키보드는 가장 먼저 모던함이 강조된 그레이&화이트 컬러의 크리스탈 키캡 배열이 가장 눈에 띈다. 또한 모디열과 문자열의 색상 조합이 서로 상반되게 적용되어 있는 두 가지 버전을 출시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늘렸다.

기계식 청축 느낌의 경쾌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이른바 ‘광청축’ 느낌의 클릭 버전을 출시 후 상대적으로 정숙한 타건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하여 리니어 버전 또한 출시하였다.

K8900 광축 키보드는 앱코의 광축 키보드 특장점인 나노 분사 방식 코팅이 적용된 PCB를 채용하여 침수와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는 인증 관련 최고등급인 IP68 인증의 완벽한 방수와 방진기능을 갖추었다. 또한, 광축 스위치 최초로 국내 인증기관에서 IP68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키보드 불량의 주된 원인 중 하나인 물, 음료 등의 침수 시에도 세척 후 사용이 가능하고, 먼지로 인한 점점 불량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기에 내구성과 제품관리 측면에서 더욱 뛰어난 편의성을 자랑한다.

또한 K8900 광축 키보드는 일반 기계식 스위치 대비 45% 빠른 연타 인식율, 전체키 무한동시입력, 0.2ms에 불과한 빠른 반응속도를 지녀 특히 게임용 키보드로서 최적화된 제품이다. 그 밖에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 스텝스컬쳐2, 체리식 스태빌라이저 탑재 등 게이밍 키보드가 갖춰야 할 기본 소양에도 충실하다.

그리고 드라마틱한 발광이 매력적인 디자인의 고광택 투명 아크릴을 덮씌워 오랜 시간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투명함을 유지하는 크리스탈 키 캡까지 키보드에 필요한 모든 장점들을 담아낸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앱코의 카일광축 키보드는 지난 해 6월 출시 이후 1년이 지난 지금까지 판매된 수량 중 현재까지 제품의 진행성 불량 발생은 0%대의 현저히 낮은 수치를 보여주는 만큼 확실한 내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간 기계식 키보드의 스위치 불량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아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라면 앱코의 K8900 광축 키보드는 더없이 완벽한 대안이 될 수 있다.

광축 키보드의 장점 위에 모던함+크리스탈 키캡의 투명함까지 담아낸 HACKER K89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어반그레이 V1, V2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65,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