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부산경남 최대 OXPC방 창업 박람회 개최
상태바
몬스타기어, 부산경남 최대 OXPC방 창업 박람회 개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게이밍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 MONSTAR.CO.KR)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경남 최대 창업박람회 ‘2019 제25회 부산창업박람회’에서 OX(옥스)PC방 창업전시회를 개최한다.

몬스타 주식회사가 OXPC방과 손잡고 진행하는 ‘맛있는PC방 창업박람회’에서는 PC방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설명회가 즉석에서 진행되고, 가맹 계약도 바로 할 수 있도록 창업계약 진행도 같이 이뤄진다.

옥스PC방은 단순한 PC방을 넘어 누구나 쉽게 먹고 즐길 수 있는 카페 + PC방을 지향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타 PC방과 차별화된 OXPC방의 전략을 설명하고, 수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함으로써 창업예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몬스타 주식회사 이승재 대표는 “성공적인 PC방 창업을 위해서는 최고의 성능을 갖춘 커스텀 수냉PC와 최적의 게이밍 기어가 중요하다”면서 “이와 함께 새로운 먹거리를 융합시키면서 타 PC방과의 차별화를 통해 개인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음식과 서비스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신규 창업되는 PC방은 새로운 커스텀PC 판매의 블루오션 시장인 만큼, 커스텀 수냉PC와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시장을 확장시키는데 앞장서 OXPC방과 함께 커스텀 수냉PC 대중화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