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상태바
리니지2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7.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저, 15일부터 열리는 ‘가족 愛 여행’ 이벤트는 여름 휴가 계획을 사연과 함께 리니지2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방식이며, 심사를 통해 강원도, 경상도, 충청도 등 전국 각지의 여름 휴가지에서 가족과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2박 3일간의 숙박과 바캉스 물품을 지원한다.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더위 사냥’ 이벤트는 몬스터 ‘더위’가 주는 열사형 버프를 일정 단계까지 누적하여 소환되는 몬스터 ‘무더위’를, 리니지2 전역에서 수집 가능한 ‘냉기포’로 물리치면 일정 확률로 S84, S80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이다.

또한,  PC방 포인트 존 리뉴얼 기념으로 ‘간 떨리는 인챈트 도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든 플레이어들은 PC방 포인트 2만점을 지급받아 전용 기간제 무기를 인챈트 할 수 있고, 최고 인챈트를 성공할 경우 각 등급에 맞는 실제 인챈트 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8월 19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왕수박 이벤트’는 기존 ‘왕대박 이벤트’를 여름 시즌에 맞춰 수박으로 변형한 이벤트로,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리니지2 전역에서 넥타와 수박씨를 수집해 박을 키운 뒤 박을 깨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