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기억의 저편’ CBT 시작
상태바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기억의 저편’ CBT 시작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4.2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마인로더(대표: SU FANG, 쑤 팡)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기억의 저편: OBLIVION(이하 기억의 저편)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4월 24일 오후 2시부터 4월 28일 오후 2시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CBT를 통해 서비스 안전성과 게임 밸런스 점검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방침이다.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테스트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아이템 등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10, 20레벨을 달성하거나 5인 파티를 구성해 인증샷을 남기면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하고, 게임 후기와 설문지 작성 시에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정식 서비스 후 테스트 참가자가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다이아 100개를 증정하고, 10레벨 달성 시 추가 100개, 20레벨 달성 시에는 300개를 증정해 총 500개의 다이아를 제공한다.

기억의 저편은 광활한 판타지 세계관과 역사, 신화, 소설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RPG이다. 개성 넘치는 70여 종의 캐릭터마다 고유 일러스트와 영웅별 세계관이 존재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들을 수집, 육성하는 재미 외에도 450여 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5종의 PVP(이용자 간 대결) 모드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네오위즈는 이번 CBT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보완을 거친 후 5월 중 정식 출시 할 계획이다. 정식 출시일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