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기술 적용한 ‘제이비랩 블루투스 이어폰 JET5’ 재입고
상태바
방수 기술 적용한 ‘제이비랩 블루투스 이어폰 JET5’ 재입고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4.22 15: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카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비랩에서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JET5가 재입고되었다고 전했다.

JET5는 간단한 사용 방법, 자동 전원 및 자동 연결, IPX4 등급의 방수 기술을 적용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중 하나다. 또한, FPC 안테나를 적용하여 수신 성능이 뛰어날 뿐 아니라, 다른 물체로 인하여 수신 성능에 변화가 거의 발생되지 않기에 전파 간섭이 심한 지하철이나 버스 등에서도 끊김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는 최신 버전인 5.0을 채택하여 이전 버전에 비해 전송 속도 및 전송 가능 거리가 크게 증가했다. 때문에 이전 블루투스 버전에 비해 배터리 사용 시간, 딜레이 현상 등이 크게 개선되어 높은 품질의 무선 통신을 이용할 수 있다.

JET5 이어폰은 블루투스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음악 감상 중 전화가 오면 전화가 잠시 멈추고, 간편하게 통화를 할 수 있다. 통화가 끝나면 음성이 다시 재생되어 더욱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통화 시 양쪽 이어버드로 상대방의 음성을 들을 수 있을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JET5의 더 자세한 내용은 오픈마켓 및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짱맨 2019-04-26 15:36:43
https://bitl.bz/kO7v7Z
이거 갖고싶다능..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