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무접점 키보드 K995P, 오프라인 최초로 일렉트로마트에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앱코 무접점 키보드 K995P, 오프라인 최초로 일렉트로마트에서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식회사 앱코는 무접점 키보드 중 가장 프리미엄 제품인 K995P V3가 대형마트 최초로 일렉트로마트에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일렉트로마트에서 한정기간 특별할인이 진행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장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K995P V3는 앱코의 무접점 키보드 중 가장 프리미엄 모델인 K995가 V1, V2 등의 버전을 거쳐서 완성된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그동안의 단점을 모두 보완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무접점 키보드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완전 방수를 구현했으며, 부드러운 타건감으로 손가락의 피로도가 반으로 줄기 때문에 장시간 타이핑을 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기계식 키보드와 비교했을때 저소음이고, 울트라 폴링레이트 반응속도 0.001초로 이론상 세상에서 가장 빠른 키반응속도를 선보인다.

또한. 무접점 방식은 키를 끝까지 누르지 않아도 일정한 수준만큼 키가 눌리게 되면 전압 차이를 회로가 감지하여 입력되기 때문에 키 터치가 가볍고 매끄럽게 느껴지며, 기계식에 비해 물리적인 접촉과 마찰이 없어 반영구적인 수명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다.

앱코 마케팅 담당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무접점 키보드만 단독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앱코가 처음”이라면서 “앞으로 일렉트로마트에서 더 다양한 키보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