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로 ‘월드워 Z’ 게이밍 경험 향상
상태바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로 ‘월드워 Z’ 게이밍 경험 향상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4.1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MD는 세이버 인터렉티브(Saber Interactive)와 협업해 라데온 그래픽 카드로 ‘월드워Z(World War Z)에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월드워Z는 수많은 좀비 무리가 인간들을 위협하는 종말의 세계를 무대로 하며, 동명의 영화 및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3인칭 슈팅 게임이다.

월드워Z를 지원하는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 19.4.2는 라데온 사용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최신 기술을 지원한다

 

탁월한 성능 – 다이렉트X 11(DirectX 11)를 지원하는 라데온 GPU로 1080p, 1440p 및 4K 디스플레이에서의 탁월한 성능 제공

셰이더 인트린식(Shader Intrinsics) – 월드워Z 게임 환경을 라데온 GPU와 직접적으로 연결해 코드 추상화(code abstraction) 최소화 및 전반적인 속도와 성능 향상

RPM 기술 및 비동기식 컴퓨팅 –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는 보다 높은 프레임률과 생동감 있는 비주얼을 제공하기 위해 RPM(Rapid Packed Math) 기술 및 비동기식 컴퓨팅(Asynchronous Compute)으로 향상된 GPU 활용도, 인풋 지연시간, 효율성 및 성능 개선

 

또한 몰입감 있는 월드워Z 게임 환경을 경험하고자 하는 라데온 팬들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 생태계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 세계 시장 내 700개 이상의 게이밍 모니터를 지원하는 라데온 프리싱크는 월드워Z 게이머들에게 흔들림, 끊김 없이 부드럽고 생동감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월드워Z는 윈도우PC 기반의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및 엑스박스 원(Xbox One)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월드워Z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