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등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등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4.1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다양한 음향기기 및 생활 가전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다양한 제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할인 대상으로는 완전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JET-Q1, 라디오, 알람, 무선충전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담은 블루투스 스피커인 블루큐브 블랙, 스마트모드로 공기 질에 따라 자동으로 모드를 조절하는 공기청정기인 애니케어홈 등이다.

블루투스이어폰 JET-Q1은 이어버드만으로 9시간 재생 가능해 기존 TWS 제품들 중 최장 시간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급속충전을 지원으로 단 15분 충전으로 30%를 충전해 약 3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JET-Q1은 국제 방수 규격인 IPX5 등급의 방수 코팅을 적용해, 일상 생활에서 생길 수 있는 비나 습기, 땀 등으로부터 보호해준다.

현재 JET-Q1을 구매하면 분실 시 이어버드 또는 충전케이스를 1회 무료 증정하는 안심케어 서비스를 진행중일 뿐 아니라, 포토상품평 작성 시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큐브 블랙은 블루투스 스트리밍 및 핸즈프리 뿐 아니라 FM라디오, 듀얼 알람, 시계 표시, 외부입력, 온도표시 등의 기능을 하나로 담았다. 또한, 블루큐브 블랙 상단부에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바로 무선충전이 가능하기에 보다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다.

미세먼지가 나쁜 날에는 창문을 열어 환기가 꺼려지기에 가정 내 공기청정기를 두어 먼지를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제이비랩 애니케어홈은 침실, 아이방, 서재, 원룸, 오피스텔 등에서 사용하기 충분한 사이즈로, 필터와 음이온 방식이 결합된 복합식 공기청정기다.

애니케어홈은 파워모터를 적용하여 보다 많은 공기를 흡입해 공기를 정화할 수 있으며, 스마트모드(자동모드)로 사용 시, 주변 공기의 오염도에 따라 저속, 일반, 파워모드 중 적절한 모드로 작동한다.

이 외에도 미러볼 노래방 블루투스 스피커 스테이지 플러스, 듀얼코일 고속 무선충전기 JQS1, 자동습도조절이 가능한 초음파 가습기 애니클라우드 등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행사는 4월 23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