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트라하’ 4월 1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상태바
넥슨, ‘트라하’ 4월 1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4.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7일부터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의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트라하 게임 클라이언트 앱(App)을 미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지난 14일 기준 트라하 사전 예약자 수는 410만 명을 기록한 데 이어 사전 생성 서버 50개가 모두 마감됐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최성욱 부본부장은 “트라하는 MMORPG의 정점이자 진화하는 모바일게임의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작품”이라며 “설치 용량만 4.5GB에 달하는 만큼 이용자 편의를 위해 17일부터 사전 앱 다운로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트라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대규모 RvR’(Realm vs Realm, 진영 간 대전)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이용자는 게임 안에서 특별한 힘을 지닌 트라하로서 불칸과 나이아드 두 왕국 중 하나의 세력에 소속돼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하게 된다.

트라하는 모바일 환경의 한계와 타협하지 않는 하이엔드(고품질) 그래픽과 콘텐츠를 구현한 모바일게임으로, 오는 18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