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 ‘위트’ 포토상품평 이벤트
상태바
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 ‘위트’ 포토상품평 이벤트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4.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는 자사의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WiT)의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5일부터 대형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위트(WiT)를 구매하고 온라인 지역카페 또는 육아카페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선착순 10명에게 위트 데스크 클램프를 증정하는 행사다.

벤큐 위트 LED 스탠드는 컴퓨터, 모바일폰, 테블릿 등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많은 요즘 아이들이 더욱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LED 스탠드이다.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한 LED 램프를 사용해 눈과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요소를 줄였다. 또한, 프리커 프리 IC 칩이 내장되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곡선형 램프로 일반적인 램프의 배광 범위보다 150%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른 광량을 공급해 일반적인 조명에 비해 눈부심이 덜하다. 듀얼 색온도 LED 광원을 채용해 따뜻한 색 조명과 시원한 색 조명으로 분위기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벤큐 세일즈 담당 전병열 팀장은 “벤큐의 LED 스탠드는 e-리딩 모드를 활성화하면 스크린에서 발생하는 과도한 난반사를 줄여 눈이 편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라며 “사용 방법이 단순해 초등학생도 직접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