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QCY, 저리 비켜”…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9PRO 가격 파괴
상태바
몬스타기어 “QCY, 저리 비켜”…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9PRO 가격 파괴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0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및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가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S9PRO’의 가격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출시했다.

몬스타기어는 QCY를 비롯한 중국 브랜드가 장악한 저가형 코드리스 이어폰 시장에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서머너S9PRO를 통해 국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겠다는 각오다.

네이버 스토어 럭키투데이(bitly.kr/aM6v8)를 통해 서머너S9PRO를 출시 판매가 59,800원에서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2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공식 네이버 쇼핑몰에서 구매 시 프리미엄 포토 사용기를 등록하면 적립금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현재 ‘대륙의 실수’,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QCY T1S의 경우 4월 9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31,600원(해외구매)이다.

이번 할인을 통해 서머너S9PRO는 QCY T1S보다 더 우수한 가성비를 지니게 됨에 따라 새로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는 코드프리로 한층 더 강화된 휴대성과 편리성, 깊은 저음과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만들어진 고품격 사운드가 특징이다.

2019년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유럽형 귀걸이 스타일에 건메탈 & 테프론 러버코팅 조합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레저 활동과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데 편리하다.

또한, 원터치 버튼 하나로 손쉽게 통화 및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되어 그동안 블루투스 이어폰의 귀걸이 부분이 불편했던 안경 유저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구성품으로는 기본 도킹 충전케이스와 별도의 이어팁이 포함된다. 특히 1,000m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통해 넉넉한 충전이 가능하다. 최대 충전 시간은 한 시간이며, 충전 후 통화/음악 용도로 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서머너S9PRO는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사운드, 휴대성과 편리성, 착용감을 모두 겸비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면서 “이번 가격 할인을 통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QCY 등의 중국 업체들과 당당히 겨룰만한 한국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