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HACKER K8700 카일광축 블랙 리니어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앱코, HACKER K8700 카일광축 블랙 리니어 게이밍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HACKER K8700 단일 RED LED 에디션 카일광축 축교환 완전방수 게이밍 키보드‘(이하 K8700 블랙)의 리니어 버전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K8700 블랙 리니어는 블랙의 차분함과 화이트의 순수함이 크리스탈 키캡의 영롱한 광채와 조화롭게 믹스되어 단순한 흑백조화 이상의 개성을 만들어낸 게이밍 키보드다.

기계식 청축 느낌의 경쾌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이른바 ‘광청축’ 느낌의 클릭 버전을 출시 후 상대적으로 정숙한 타건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하여 리니어 버전 또한 출시하였다.

K8700 단일 RED LED 제품에 적용된 광축 스위치는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에게 클릭감과 내구성을 검증 받았으며, 약 8천만 회(클릭 부)의 내구도와 5만 시간에 달하는 감응센서 수명을 지니고 있어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한다. 혹여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키감의 변질 및 불량이 발생하게 되더라도 불량 축만 개별적으로 간편히 교체가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IP68 최고 등급을 받은 K8700 카일 광축 키보드는 완전 방진, 완전 방수 기능을 통해 일반적으로 침수에 취약한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나노 분사 코팅 방식으로 제작되어 물, 커피, 음식물 등 오염 물질로 인한 고장 문제를 걱정하지 않고 자유롭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체 키에 대한 무한동시입력, 0.2ms에 불과한 빠른 반응 속도를 비롯해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 스텝스컬쳐2,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탑재 등의 특성을 지니고 있어 K8700 카일 광축 키보드는 게이밍 키보드로서 최적화된 제품이다.

여기에 드라마틱한 발광이 매력적인 디자인의 고광택 투명 아크릴을 덮씌워 오랜 시간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투명함을 유지하는 크리스탈 키 캡까지 키보드에 필요한 모든 장점들을 담아냈다.

블랙의 차분함과 화이트의 순수함이 크리스탈 키캡의 영롱한 광채와 조화롭게 믹스된 K8700 블랙 리니어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65,000원에 출시되었으며, 자세한 정보는 다나와 상세 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