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K660 ARC 카일 광축 리니어 키보드 출시
상태바
앱코, K660 ARC 카일 광축 리니어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09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 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 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 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새로운 카일 광축 완전 방수 프리미엄 키보드인 ‘ABKO HACKER K660 축교환 완전방수 아크 프리미엄 카일광축 측면 RGB LED’(이하 K660 아크 프리미엄)의 리니어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K660 아크 프리미엄 리니어 버전은 기계식 키보드 제품부터 현재의 카일 광축 버전 제품까지 꾸준히 사랑받아온 앱코의 간판 제품인 K660 모델의 후속작으로서, ‘국민키보드’ 타이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앱코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이다.

기계식 청축 느낌의 경쾌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이른바 광청축 느낌의 클릭 버전을 출시 후 상대적으로 정숙한 타건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리니어 버전 출시에 대한 요청 또한 꾸준히 이어졌다. 이에 앱코에서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K660 ARC 프리미엄 리니어 버전을 준비하게 되었다.

K660 아크 프리미엄 리니어는 기존 카일 광축의 특징인 안정감 있는 완전 방수 기능, 그리고 무한 동시입력 지원과 0.2ms의 반응속도는 K660 아크 프리미엄 제품에도 기본적으로 적용되었으며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의 걸맞게 사이드 RGB LED와 우측 상단에 위치한 심볼 플레이트에서 나오는 LED 이펙트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제품이다.

제품 사이드 라인에 곡선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사용자의 손목에 부담이 덜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제품 양쪽 측면에 위치한 LED 바는 RGB 모드와 5가지 단일 LED 모드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K660 제품의 후속작인 만큼 레인보우 LED를 채용한 블랙, 레드, 옐로우 3가지 색상의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게이밍의 최적화된 스펙으로 PC방과 개인 유저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내구성은 물론 키감 부분에서도 많은 유저들을 통해 검증받은 카일 광축 스위치는 약 8천만 회(클릭 부)의 내구도와 5만 시간에 달하는 감응센서 수명을 지니고 있어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고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키감의 변질 및 불량이 발생하더라도 불량 축만 개별적으로 간단히 교체가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IP68 최고 등급을 받은 K660 아크 프리미엄 카일 광축 키보드는 완전 방진, 완전 방수 기능을 통해 일반적으로 침수에 취약한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나노 분사 코팅 방식으로 제작되어 물, 커피, 음식물 등 오염 물질로 인한 고장 문제를 걱정하지 않고 자유롭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K660 아크 프리미엄 리니어 버전은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59,000원에 출시되었으며, 자세한 정보는 다나와 상세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