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운드판다’ 스피커를 만나세요
상태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운드판다’ 스피커를 만나세요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4.0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블루투스 마이크, 이어폰, 스피커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는 이달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옐로우기프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사운드판다 측에 따르면, 사운드판다는 기존의 공식 쇼핑몰과 그 외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판매해왔으며, 올해 2월 중 카카오톡의 선물하기에 브랜드 입점한 후 꾸준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이에 사운드판다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시그니처인 옐로우기프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중인 블루투스 스피커 미러볼 SNP-3000

해당 상품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LED 미러볼의 기능을 모두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미러볼 SNP-3000’이다. 9가지 LED 컬러와 화려한 패턴, 외부 소리와 음악의 비트에 반응하는 스마트 인식 기능으로 눈을 사로잡고,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과 강한 소리 출력으로 귀까지 사로잡는 제품이다.

여기에 “쉿, 빨리 불 꺼 미러볼 켜”라는 유쾌하고 센스 있는 패키지, 무료 배송, 특별 증정품까지 제공되어 많은 소비자에게 가성비 좋은 선물로 평가받고 있다.

사운드판다 관계자는 "사운드판다는 앞으로도 공식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사진 속 제품은 사운드판다의 SNP-3000 옐로우기프트 상품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