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 이어져, 제이비랩 가습기 할인 판매
상태바
건조한 날씨 이어져, 제이비랩 가습기 할인 판매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4.0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최근들어 전국적으로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건조한 날씨엔 몸의 방어수단인 피부와 점막이 약해져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쉽다. 특히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인해 감기에 걸릴 수 있어 적절한 실내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실내 습도는 40~60%로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 물을 자주 마시거나, 실내에 젖은 빨래 말리기, 가습기로 적정 습도를 유지해주는 것도 질병을 예방하는 방법 중 하나다.

제이비랩 브랜드의 애니클라우드는 4L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로 원하는 습도 설정이 가능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할 수 있다. 설정한 습도보다 실내 습도가 낮을 경우 가습이 시작되며, 높을 경우에는 가습이 중단하고 대기 상태가 된다. 애니클라우드는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해주기에 수동으로 조절하지 않아도 쾌적한 실내 습도를 유지해준다.

애니클라우드는 가습기 본체와 물통을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물통 전체를 손으로 넣어 설거지하듯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타이머 설정, 물부족 알림, 3단계 가습량 조절, 수면 모드 등의 기능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다.

제이비랩 초음파 가습기 애니클라우드는 오픈마켓 및 공식쇼핑몰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