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 VR용 ‘모두의 골프 VR’ 한국어 버전 5월 21일 발매
상태바
SIEK, PS VR용 ‘모두의 골프 VR’ 한국어 버전 5월 21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4.0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 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모두의 GOLF VR’(이하 모두의 골프 VR) 한국어 버전을 5월 21일(화)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모두의 골프 VR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34,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은 44,800원에 각각 발매된다.

 

■ 모두의 골프 VR 소개

모두의 골프 VR은 3종의 새로운 코스를 즐길 수 있으며, VR 환경으로 모두의 골프 시리즈 중에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PS Move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깃발을 향해 스윙하기, 캐디한테서 유용한 조언과 팁 얻기, 스윙을 마스터하기 위해 골프 연습장에서 피팅과 샷 연습하기 등을 지원한다.

 

■ 초회판 및 조기 구매 특전

디스크 버전의 초회판이나, 2019년 6월 4일(화)까지 PS Store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조기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음과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 추가 캐디: 스티브

※ 스티브는 2019년 6월 5일(수)부터 PS Store에서 구매 가능

※ 디스크 버전의 초회판 구매 특전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

 

■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특전

PS Store에서 본 타이틀을 예약 주문한 고객에게는 다음과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 모두의 골프 VR 테마 ‘Seaside Course’

※ 예약주문 기간은 2019년 4월 3일(수)부터 2019년 5월 20일(월)까지

 

■ 모두의 골프 VR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PS Store 전용)

다운로드 전용으로 판매되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 게임 본편, 추가 캐디(글로리아), 추가 복장(고딕 시리즈), 추가 복장(학교 시리즈)

※ 추가 캐디(글로리아), 추가 복장(고딕 시리즈 및 학교 시리즈)은 5월 21일(화)부터 PS Store에서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