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얼유, PBT 키캡 2세트 포함 ‘DK750 PBT’ 광축 키보드 출시
상태바
다얼유, PBT 키캡 2세트 포함 ‘DK750 PBT’ 광축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다얼유에서 PBT 키캡 2세트를 기본 제공하는 차세대 광축 키보드 DK750 PBT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했던 기존 DK750 시리즈를 이어가는 최신작으로, 전체적인 컬러를 다크그레이 계열로 바꿨고 맞췄다.

다크그레이와 라이트그레이 컬러 키캡 2세트를 기본 제공하고 사용자가 취향에 키캡을 자유롭게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 키캡 재질로는 PBT를 사용했고 이중사출 한글 글꼴을 새겨 넣어서 글씨가 지워지는 염려가 없다.

DK750 PBT는 다얼유 차세대 광축 스위치를 탑재했다. 기존 광축 키보드는 좌우 센서에 의해 동작하기 때문에 PCB 눌림이나 비틀림, 휨에 의해 오동작하는 단점을 갖고 있다.

반면 다얼유 차세대 광축 스위치는 IR LED 빛을 굴절, 반사시켜 광축 스위치 내부로 통과시키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LED가 켜지기만 하면 스위치 교체만으로 빠른 해결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광축 스위치는 1억회 수명을 갖고 있다.

또한, 완전 방수 나노 코팅을 적용했기 때문에 오염되더라도 물로 씻어 낼 수 있어 항상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다얼유는 한국 직영샵을 통해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다얼유 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