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드라마 『힙합왕』 방영될 때까지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구매 시 사은품 무조건 증정
상태바
몬스타기어, 드라마 『힙합왕』 방영될 때까지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구매 시 사은품 무조건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2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 벤처기업 몬스타기어(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는 상반기에 방영될 음악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 공식 제작지원사 참여를 기념해 주인공들이 착용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프랑스 디자인 고급 충전 크래들 제품을 무상 증정한다고 밝혔다.

『힙합왕-나스나길』 방영 일정이 다소 늦어지고 있는 가운데 인기리에 사은품 증정이 계속 품절이 되고 있지만 제조사가 손해를 본다 하더라도 방영될 때까지는 사은품을 계속 증정할 예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서머너S1PRO 사은품 증정은 몬스타기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시 프리미엄 포토 사용기와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구매후기를 등록하면 고급 외장형 사운드카드(3만원 상당)를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힙합왕-나스나길』은 현재 한류 문화로 발전하고 있는 국내 힙합의 세계를 본격적으로 다루는 청춘 음악 성장드라마다.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나은이 꿈을 향해 도전하는 주인공 ‘송하진’ 역을 맡았고, 남자주인공으로는 가수 겸 배우 이호원이 캐스팅되었다.

또한,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1』, 『총각네 야채가게』의 연출과 바비킴, 윤미래, 성시경 등 다양한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은 이준형 감독이 음악적 감각과 드라마의 완성도를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자사의 ‘서머너’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강화를 위해 각종 드라마 제작지원과 CF, 연예인 협찬 등 다양한 스타마케팅에 나서고 있다”면서 “제품 품질과 가성비는 물론 고급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향상에 힘쓰는 한편, 고급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프리미엄 제품 개발도 진행 중”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