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블루투스스피커, 봄맞이 스페셜 할인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블루투스스피커, 봄맞이 스페셜 할인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3.2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리시버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봄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 대상은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인 포터블 블루투스스피커 에너지와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블루투스스피커 블루큐브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에너지 블루투스 스피커는 일반 물통 사이즈로 나들이, 등산 시 간편하게 휴대하기 용이하며, 자전거 거치대에 장착하여 쓸 수 있다.

제이비랩 에너지 스피커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비해 깊고 풍부한 출력으로 저음은 웅장하고 고음은 또렷해 높은 몰입도를 자랑한다. 최고의 품질 사운드를 위한 HiFi-DSP를 탑재해 한차원 높은 음질을 제공해 준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야외에서 사용 시 오랜 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 기능을 하여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다.

가정용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큐브도 스페셜 할인 대상이다. 블루큐브는 올인원 스피커로 블루투스, 라디오, AUX, 슬립타이머, 시계, 알람 등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블루큐브는 1.5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2개 적용해, 가정에서 사용 시 소리가 공간으로 넓게 퍼져 다양한 방향에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전반적으로 한 음역에 치우치지 않는 균형잡힌 사운드를 제공하여 전 음역대를 부드럽게 표현해준다.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에너지와 블루큐브는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에너지 스피커 구매 시에는 전용 하드케이스를, 블루큐브 구매 시 전원어댑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