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네이버 웹예능TV 제작지원 기념 블루투스 이어폰 네이버 럭키투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몬스타기어, 네이버 웹예능TV 제작지원 기념 블루투스 이어폰 네이버 럭키투데이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2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 MONSTAR.CO.KR)에서 네이버TV 웹예능 공식제작지원을 기념해 네이버 럭키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머너S1PRO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고객에게 3만 원 상당의 충전 크래들 사은품이 기본 제공된다. 또한, 몬스타기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에서 구매 시 프리미엄 포토 사용기와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구매후기를 등록하면 고급 외장형 사운드카드(3만 원 상당)을 제공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1PRO는 최신 블루투스 5.0 기술과 세라믹 안테나를 적용해 획기적인 수신율을 보여주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왜곡 없이 깨끗한 CD 음질을 제공해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고급 멀티페어링 기술도 적용돼 더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몬스타기어는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과 가수 캐스퍼에게 서머너S1PRO를 협찬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자사 브랜드 ‘서머너’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홍보를 위해 각종 드라마 제작지원과 CF, 연예인 협찬 등 다양한 스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면서 “제품 품질과 가성비는 물론 고급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향상에도 힘쓰는 한편, 고급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프리미엄 제폼들도 현재 개발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