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2019 서울모터쇼에서 프리미엄 ‘카카오프렌즈 의자’ 출시 알려
상태바
제닉스, 2019 서울모터쇼에서 프리미엄 ‘카카오프렌즈 의자’ 출시 알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3.2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 의자 및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는 29일부터 개최되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카카오 IX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카카오프렌즈 의자를 선공개 한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2000년부터 기계식 키보드 개발 및 게이밍기어 유통을 시작으로 게이밍의자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며,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정식 라이선스 의자, 한국 프로 야구 구단 의자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있다. 

프리미엄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Ryan), ‘어피치(Apeach) 에디션 2종으로 5월 경에 출시될 예정이고, 핑크, 블루 컬러의 귀여운 컨셉을 담은 제품을 모터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제닉스 일반 게이밍의자에 적용된 180도 기울기 기능이 적용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손잡이 높낮이 조절, 국산 기술력이 들어간TUV 인증 CLASS 4 프리미엄 가스스프링 적용, 목·허리 쿠션 제공 등 제품 품질과기능에 신경을 쓴 제품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캐릭터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귀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 면에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부품들로 설계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