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픽스, 게릴라 전자노트 꼬리별 출시
상태바
바이픽스, 게릴라 전자노트 꼬리별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3.2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게릴라(대표: 오석)의 공식 유통 총판 바이픽스(대표: 김인식)는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게릴라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메모가 가능해야 한다는 제품의 본질에 맞추어 휴대가 간편하도록 초 경량(약 200g, 10인치 기준)으로 생산되어 남녀노소 모두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일반적인 태블릿PC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사용의 접근이 용이하며 휴대용 전자제품들의 큰 문제였던 짧은 배터리 사용시간에 대한 부분을 저전력 부품으로 대체, 배터리 하나로 10만 번 이상 스케치 사용이 가능하도록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됐다.

자연 환경과 소비자 사용 환경을 고려한 게릴라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는 용도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3종류의 사이즈로 출시(8.5인치, 10인치, 12인치) 되었으며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정식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게릴라는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의 보증정책에 대해 과실을 제외한 제품의 불량 확인 시 보증 기간 이내 부분수리가 아닌 새 제품 1:1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는 A/S 정책을 채택했다.

바이픽스는 이번에 출시된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를 비롯하여 게릴라 액션캠 Pro 시리즈의 신제품과 스마트 폰 촬영용 제품인 짐벌, 차량용 무선 충전기 등 향후 다양한 라인업의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바이픽스 고객지원팀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