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스카이 블루 단일 LED 기게식 키보드 ‘CK450’ 신제품 출시
상태바
콕스, 스카이 블루 단일 LED 기게식 키보드 ‘CK450’ 신제품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2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www.coxenc.co.kr)가 스카이 블루 단일 LED 및 측면 RGB가 매력적인 키보드, COX CK450 교체축 사이드 RGB 기계식 게이밍(이하 CK45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K450은 각각 블랙과 화이트 색상에 비키 타입으로 제작된 바디와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에 모두 조화롭게 어울리는 스카이 블루 단일 LED 백라이트가 적용되었다. 또한, 측면 RGB 라팅을 통해 심미성을 더했다.

CK450 기계식에 탑재된 GTMX 스위치는 일반형 스위치와는 다른 구별된 원자재와 별도의 공정을 통해 생산되어 엄정한 관리를 거쳐 수급되는 스위치이다.

이번 CK450에 탑재된 GTMX 스위치는 각각 경쾌하면서도 카랑카랑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청축 스위치와 쫀득하면서도 정숙함을 포함하고 있는 적축과 갈축 스위치로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호도에 따른 각기 다른 스위치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CK450 기계식 키보드가 채용한 축 교환 방식은 혹여 불량이 발생되더라도 키보드 전체를 분해하여 스위치를 납땜해야 하는 일반 기계식과 달리 축만 교체하여 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A/S 대기시간이 짧다. 또한, 필요시에는 A/S입고 없이 스스로도 간단히 수리해 쓸 수 있다. 더불어 키보드를 추가 구매 없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축을 구매해 여러 가지 축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CK450은 게이밍 키보드의 편의사항도 고루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폴링레이트 1,000Hz 지원으로 빠른 전송률과 무한 동시 입력(100% 안티고스팅), 평생 지워지지 않는 한영 이중사출 키캡, 체리식 스태빌라이저가 적용되어 안정적인 타이핑을 지원하며 스텝스컬쳐2 방식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스카이 블루 단일 LED 및 측면 RGB가 매력적인 COX CK450 교체축 사이드 RGB 기계식 게이밍은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28,900원에 출시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제품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