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스포츠 완전무선 이어버드 JET-H1
상태바
제이비랩, 스포츠 완전무선 이어버드 JET-H1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3.21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브랜드인 제이비랩에서는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하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블루투스이어폰은 선으로부터 자유롭기에 출퇴근 직장인, 학생들 뿐 아니라 운동을 좋아하는 스포츠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다.

제이비랩의 JET-H1 완전무선 이어폰은 익스트림 스포츠에 특화된 이어폰을 IPX5 등급의 방수 기능을 채택하여 비가 오는 날, 운동 중 흐르는 땀으로부터 이어버드를 보호해 준다.

또한, JET-H1은 최고급 드라이버 31 밸런스 튜닝 작업을 통해 저음에서부터 고음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소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발라드, 클래식,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유연하게 표현하여 우수한 몰입도를 제공한다.

블루투스이어폰 JET-H1은 가벼운 무게와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이어버드만으로는 4시간 음악 감상을, 충전 케이스까지 휴대한다면 약 24시간까지 재생 가능하여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JET-H1은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을 적용하여 이전 버전에 비해 전송 속도가 약 2배, 전송 가능 거리는 약 4배까지 증가하여 배터리 사용 시간, 딜레이 현상 등을 크게 개선하였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JBLAB READER 어플을 활용하여 카카오톡, 문자 등 수신 시 메시지 내용을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완전무선 이어폰 JET-H1의 자세한 설명은 각종 오픈마켓 및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