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게임 스트리머 이녕과 '써멀테이크 Core P3' 관련 행사 진행
상태바
아스크텍, 게임 스트리머 이녕과 '써멀테이크 Core P3' 관련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3.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써멀테이크 공식 수입사 아스크텍은 게임 스트리머 '이녕'과 Core P3 강화유리 케이스(이하 코어 P3 강화유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 스트리머 '이녕'은 써멀테이크 공식 수입사 아스크텍에서 수입하는 코어 P3 강화유리 모델 타입 케이스를 사용한다. 코어 P3 강화유리는 기존 코어 P3 모델의 측면 아크릴 패널을 5mm 두께의 강화유리 패널로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아크릴 패널과 비교해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쉽게 발생하지 않아 커스텀 수랭 시스템 및 각종 PC 튜닝 요소의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써멀테이크 코어 P 시리즈 케이스의 장점도 그대로 유지해 커스텀 수랭 시스템과 각종 튜닝 요소를 케이스의 제한 없이 사용자의 구상대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 및 확장 카드 가이드와 저장 장치 가이드 등을 자유롭게 분리 및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으로 설계돼 디자인 및 구성도 바꿀 수 있다.

또한 사용 환경 및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케이스를 수직, 수평, 벽걸이 형태로 선택해 조립할 수 있으며, 그래픽카드를 수직으로 설치할 수 있는 표준 PCI-e X16 규격의 라이저 케이블(Riser Cable)이 포함되어 시각적인 효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게임 스트리머 이녕과 진행하는 행사는 다음과 같다. 유튜브에서 이녕 방송을 보고 구독,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으로 써멀테이크 Core P3 강화유리 화이트 및 블랙이 각각 1명에게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