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파빌리온 엘리트 m9779kr 데스크탑 PC’ 출시
상태바
한국HP, ‘HP파빌리온 엘리트 m9779kr 데스크탑 PC’ 출시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7.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 파빌리온 엘리트 m9779kr 데스크탑 PC는 1TB의 넉넉한 하드디스크드라이브(이하, HDD)를 달아 별도의 외장 HDD의 구입 없이 사진, 음악, 동영상 및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디지털 컨텐츠를 용량 걱정 없이 저장하고 목록화하여 나만의 ‘디지털 라이브러리’로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HP의 휴대용 외장 저장장치인 HP미니PMD(Pocket Media Drive, 별도구입)를 이용, 추가 케이블 연결 없이 쉽고 간편하게 데이터의 확장 및 이동이 가능하다.

인텔 코어2쿼드 프로세스와 엔비디아 지포스 GTS250 그래픽을 탑재하여 빠르고 강력한 처리속도와 뛰어난 그래픽 성능 및 고화질 영상 구현이 가능하고 일반 키보드 키캡에 비해 높이가 낮은 로우 파일 키캡을 적용해 키보드 이용감이 뛰어나다. 끊김이 없고 긴 작동거리를 지닌 2.4Ghz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는 키보드와 옵티컬 마우스는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 이용자의 사용 편의를 고려해15-in-1 미디어 카드리더와 다양한 확장 디바이스들이 짜임새 있게 구성된 본체 전면부를 적용했다. 이 제품은 조립형 데스크탑 PC보다 콤팩트한 크기와 유연한 외부 확장성을 갖춰 좁은 공간에서도 공간 활용이 뛰어나며 하이그로시 피아노 블랙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 적용으로 가정 내 인테리어 와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 탑재된 HP 이지 백업(HP Easy Backup) 솔루션은 본체 전면부에 위치한 이지 백업 버튼만으로 하드디스크에 저장돼 있는 문서와 사진, 영화, 음악 파일 등을 HP미니PMD(Pocket Media Drive, 별도구입) 또는 다른 외장형 저장 장치로 편리하게 백업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백업 시간 및 날짜를 미리 설정하면 자동으로 백업되는 예약 기능도 있다. 이와 함께, HP 파빌리온 엘리트 m9779kr 데스크탑PC에 기본 설치된 HP 미디어 스마트 소프트웨어는 사진편집, 앨범제작, 음악감상, 일정관리 등의 다양한 작업을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밖에도 HP 데스크탑PC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PC사용환경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뛰어난 호환성, 안정성 확보로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1년간 무상으로 부품교환, 서비스 인력 제공, 현장 방문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HP만의 ‘1-1-1 보증’ 서비스까지 갖췄다. 소비자권장가격은 149만원(본체, 부가세포함)이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 상무는 “한국HP는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감상하고 이를 자신만의 ‘디지털 라이브러리’로 저장하는 이용자의 최신 PC사용 트렌트를 반영하여, 1TB의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하는HP파빌리온 엘리트 m9779kr데스크탑PC를 출시했다”며 “HP는 노트북 뿐 아니라 데스크탑 PC 에도 사용자의 사용 목적에 따라 특화된 기능 및 다양한 솔루션을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PC사용 경험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사양

제품명

HP 파빌리온 엘리드 m9779kr

프로세서

인텔 코어2쿼드 Q8400 (2.66GHz)

메모리

4096MB PC3-10600 DDR3-1333

하드 드라이브

1TB 7200RPM SATA 3Gb/s

광학기기

DVD+/-R/RW 16X 12X +/-DL 라이트스크라이브

12X RAM 슈퍼멀티 SATA

그래픽

엔비디아 지포스 GTS250 3D PCI-Express

가격

(부가세포함)

소비자권장가격 149만원 (본체, 부가세 포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