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CS 신제품 출시 및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바이오 CS 신제품 출시 및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 진행
  • Alex
  • 승인 2009.07.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는 노트북 바이오 CS 시리즈 2종 (VGN-CS33L, VGN-CS32LH)을 출시한다.


▲ 바이오 CS 럭셔리 핑크


▲ 바이오 CS 누드 베이지

이번에 출시하는 바이오 CS 시리즈 신모델은 실속형 모델 2종 (VGN-CS33L, VGN-CS32LH)으로 VGN-CS33L은 ‘럭셔리 핑크’, ‘퓨어 화이트’, ‘누드 베이지’ 3가지 컬러로, VGN-CS32LH는 ‘블랙’ 1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터치 센서에 손가락을 대면 손가락 움직임에 따라 조명이 빛을 발해 감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를 통해 다른 음악을 선택하거나 볼륨을 조작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 터치’ 기능을 갖췄다.또한 하단에 위치한 반짝이는 LED 조명은 시스템 시작, 종료 시 빛을 발하는 것은 물론 상판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반응해 대기모드를 해제하는 등 사용자에게 직감적이고 감각적인 반응을 선사한다.

바이오 CS 시리즈는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 2GB DDR2 메모리에 각각 320GB, 250GB HDD를 탑재했으며, 가격은 VGN-CS33L이 139만 9천원, VGN-CS32LH가 119만 9천원이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CS 시리즈 신모델 출시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 ‘마이 스타일 마이 바이오’도 진행한다.
7월 10일부터 8월 30일까지 바이오 P, Z, TT, CS 등 신제품 총 19종의 프로모션 대상제품을 구매하고, 7월 17일부터 9월 7일까지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마치면 바이오를 위해 특별 제작된 전용 가방 및 파우치, 무선 마우스, 전용 키커버 등 바이오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다채로운 전용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바이오 CS 시리즈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AIO 온라인 사이트 (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