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M.2 NVMe SSD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M.2 NVMe SSD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3.1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 기가바이트 M.2 NVMe 3종(512GB/256GB/128GB)을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M.2 NVMe SSD는 SATA 방식 대비 3배 이상 빠른 읽기 1550M/s, 쓰기 850M/s 속도로 빠른 부팅과 게임 플레이에 막힘 없는 로딩이 가능하며, HMB(Host Memory Buffer) 기능을 지원해 SSD가 PC 시스템의 DRAM을 공유해 보다 빠르고 쾌적하게 스토리지 관리가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M.2 NVMe SSD는 M.2 2280 폼팩터를 채용해 최근 출시된 데스크톱 메인보드 및 노트북과 호환된다. 또한 전원 케이블과 데이터 케이블 없이 슬롯에 바로 장착해 사용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M.2 SSD 제품은 전용 프로그램 'SSD TOOL BOX'를 지원해 SSD의 펌웨어 정보와 상태, 드라이브 최적화는 물론, Secure Erase 기능을 지원한다. 불량 발생에 대한 자가진단이 가능한 SMART TRIM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제이씨현이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M.2 SSD는 3년 무상 워런티를 제공한다. 제품의 수리가 아닌 1:1 상품 교체 서비스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