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 S1PRO’ 3차 사은품 행사 진행
상태바
몬스타기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 S1PRO’ 3차 사은품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1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서머너 S1PRO’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이벤트로 3차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서머너 S1PRO 제품을 구매하면 3만 원 상당의 프랑스 디자인 여행용 충전 크래들을 선착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마감되므로 빠른 참여가 필수적이다.

또한, 서머너 S1PRO, B1PRO, S9PRO(V5.0)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팅을 남기면 3만 원 상당의 외장 사운드카드 ‘스콜피온7’ 만능 7.1채널 변환기를 증정한다.

몬스타기어는 삼성, 애플 등의 대기업 제품과 견주어 봤을 때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 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매니아층을 이루고 있는 국내 벤처기업 중 하나로, 몬스타기어가 출시한 서머너 S1PRO는 기존 제품을 단점을 완벽히 개선해 출시 초기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지난 2차 이벤트 진행 때는 가수 캐스퍼가 참여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서머너 S1PRO는 소리 왜곡 없이 깨끗한 CD 음질을 통해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국내 벤처 블루투스 기기 중 사용후기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블루투스 5.0 버전 업그레이드 출시를 통해 전송속도가 빠르고 전송시간이 단축되어 배터리 소모가 작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송수신 문제점을 보완한 세라믹 안테나를 통해 사람이 많은 곳에서도 끊김없는 사운드와 통화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멀티페어링 기술과 최대 20시간 사용, 4g의 초경량 디자인, IPX5 방수등급 기술을 통해 휴대와 사용이 편리해 남녀노소 누구든 사용할 수 있다.

몬스터기어 관계자는 “서머너 S1PRO는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힙합왕’ 제작 지원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서머너 버즈가 될 것”이라 전하며 “유명 브랜드 JBL, 젠하이저 등과 경쟁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머너 S1PRO를 비롯한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은 서머너 공식 스토어(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