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커스텀PC를 위한 ‘RAIJINTEK PAXX-S’ 신라이저 케이블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커스텀PC를 위한 ‘RAIJINTEK PAXX-S’ 신라이저 케이블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1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RAIJINTEK 공식 수입사 몬스타기어(monstar.co.kr)에서 ‘RAIJINTEK PAXX-S’를 새로 출시하였다.

이번 PAXX-S는 사이즈 217x74.5x122.5mm로 PCI 슬롯을 네 개 이상 지원하면서 미들 클래스 이상의 케이스에서 지원하는 라이저 케이블로,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수평이 아닌 수직으로 그래픽카드를 세워 LED 쿨링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PAXX-S를 이용해 그래픽카드를 수직으로 세우면 그래픽카드의 하중을 면에서 선으로 줄일 수 있어 그래픽카드 PCI가 휘어지는 현상을 피할 수 있다.

거기다 RGB LED 감성을 그대로 노출시켜 옆 섀시가 투명한 케이스이거나 커스텀 수냉 빌드에서 더욱 다양한 형태로 접목시킬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이 주목하고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거나 케이스에서 라이저 케이블을 호환하는 자리가 없다면 사용할 수 없어 아쉬움을 느낀 유저라면 RAIJINTEK PAXX-S로 그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롭게 출시한 RAIJINTEK PAXX-S는 69,000원에 국내 총판사인 ㈜넥스트로드(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에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