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TWS 블루투스 이어폰 JET-Q1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TWS 블루투스 이어폰 JET-Q1 구매 이벤트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3.0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랩은 최근 출시한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JET-Q1이 소비자에게 큰 반응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JET-Q1 이어폰은 이어버드만으로 최대 9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이는 세계 최대 수준이다. 충전케이스를 휴대하면 약 27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휴대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급속충전을 지원하여 15분 충전으로 약 30% 충전할 수 있으며, 3시간은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심플한 무광 블랙 컬러에 신용카드의 삼분의 일 정도의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도 용이하다.

제이비랩에서는 JET-Q1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구매한 사이트에서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100%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왼쪽 또는 오른쪽 이어버드 또는 충전케이스 분실 시, 1개 무상 증정하는 안심 케어 서비스도 진행한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JET-Q1은 칩안테나 적용으로 끊김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며 “구매 후, 안심 케어 서비스 및 블루투스 마이크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JET-Q1 완전무선 이어폰은 오픈마켓 및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