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알시스템, 꽃으로 화려해진 숏바디 미들케이스 R650 출시
상태바
쓰리알시스템, 꽃으로 화려해진 숏바디 미들케이스 R650 출시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7.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숏바디 미들 케이스의 돌풍을 불러왔던 R640 조로에 이어 꽃으로 화려하게 탄생한 두번째 숏바디 미들케이스 R650 에띠앙을 선보였다. 에띠앙은 ATX 보드와 ATX 파워를 이용하는 미들 케이스로 케이스 깊이를 획기적으로 줄여 공간 활용을 높였다. 아마릴리스가 활짝 피어 있는 감성적 디자인의 에띠앙은 커버 처리 된 5.25 외부 베이가 있어 ODD를 장착에도 디자인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으며 카드 리더기 등을 쓸 수 있다. 물론 커버 처리 된 3.5 외부 베이를 지원한다.

측면에는 TAC 2.0을 지원하여 강력한 쿨링성능을 보여주며 후면에는 80mm 쿨링팬이 기본 제공되어 내부 쿨링을 도와준다. 외부에는 USB 2.0 x 2ea 포트와 HD 오디오 포트를 지원하여 각종 주변기기 이용이 편리하며 컬러를 사용한 실크 처리로 시안성을 높였습니다. 

내부에는 5.25 베이 x 1개 / 3.5 베이 x 3개로 총 4개의 베이가 있어 각종 하드디스크와 ODD를 달 수 있다. 조립 시 안정성을 위해 샤시를 이중절곡 처리하여 손이 베일 염려가 없다. 후면엔 7개의 슬롯이 있고 조립의 편리성을 위하여 손으로 오픈이 가능한 손 나사가 제공됩니다. 메인보드는 ATX 및 mATX 보드를 장착하실 수 있으며 파워는 ATX 파워를 단다. 하드를 측면에 장착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고성능의 긴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기 위한 공간을 확보해 최대 300mm의 긴 그래픽카드도 장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