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커스텀 수냉PC 70여종 네이버 쇼핑에서 단독 기획전 진행
상태바
몬스타기어, 커스텀 수냉PC 70여종 네이버 쇼핑에서 단독 기획전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0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 PC와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 monstar.co.kr)에서 네이버쇼핑에서 커스텀 수냉PC 기획전을 단독 오픈했다.

네이버 쇼핑에서 단독으로 개최되는 이번 커스텀 수냉PC 기획전에서는 화려하고 멋스러운 튜닝과 고성능 부품을 담은 커스텀 수냉PC를 기본 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shopping.naver.com/plan2/p/detail.nhn?seq=310571) 특전으로 구매 시, NPay가 20,000원 적립되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국내 최다이자 무려 70여종이 넘는 커스텀 수냉 빌드를 선보인 몬스타기어는 이미 많은 유저로부터 신뢰를 쌓아온 기업이다. 몬스타기어 커스텀 수냉 빌드는 독창적이면서 감성이 묻어나는 미학적인 디자인과 가장 중요한 양질의 완성도를 보유해 유저들의 신뢰도가 높으며, 꼼꼼한 사후관리와 A/S서비스까지 겸비했다.

몬스타기어에서 출시된 PC들은 수준 높은 IT 유저들의 선호도를 면밀히 조사하여 기본 틀을 만들고 각자만의 개성을 존중하는 빌드 컨펌을 통해 완성되었다. 초고성능 익스트림급에서부터 일반 사용자를 위한 메인스트림, 하드 게이밍 유저를 위한 하이엔드급까지 선택의 폭도 넓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