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플스 유저 위한 축제 ‘PlayStation FESTA’에 게이밍 의자 협찬
상태바
제닉스, 플스 유저 위한 축제 ‘PlayStation FESTA’에 게이밍 의자 협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3.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컴퓨터 게이밍 의자 및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는 PlayStation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인 ‘PlayStation FESTA’에 게이밍 의자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오는 9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주최하는 PlayStation FESTA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국내 처음으로 개최되는 PlayStation FESTA는 e-스포츠 대회,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VR 타이틀 시연, 타이틀 제작사의 관계자가 게임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는 타이틀 무대 이벤트, 관객 참여 이벤트 등 알찬 일정으로 구성된다.

그 중 토너먼트 e-스포츠 대회인 ‘PlayStation Arena’에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Korea Championship’ 결승전에 제닉스 아레나X 제로 블랙과 AKRACING 타입1 블루 게이밍 의자가 협찬된다.

제닉스는 PlayStation FESTA를 비롯해 롤 챔피언스 코리아(LoL Champions Korea), 롤 챌린저스 코리아(LoL Challengers Korea) 등 PC 및 콘솔 게임 대회에서 선수들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게이밍 기어 및 게이밍 의자를 협찬해왔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PlayStation Arena’ 행사에 이어 SIEK와 인연을 다시 맺게 되어 기쁘다”며 “중계석과 선수석에 제닉스 컴퓨터 의자가 협찬되는데, 편안한 의자가 선수들의 경기력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