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듀얼-킷 RGB 기가바이트 AORUS RGB 16GB 메모리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듀얼-킷 RGB 기가바이트 AORUS RGB 16GB 메모리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3.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기가바이트 AORUS RGB DDR4 3,200MHz 16GB (8GB*2) 듀얼-킷 메모리를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AORUS RGB 메모리는 빠른 속도와 안정적 작동, 그리고 완벽한 호환성을 갖췄다. RGB 커스텀 PC에 적합한 화려한 RGB LED와 기가바이트의 RGB 튜닝 기술 RGB 퓨전 2.0을 탑재해 다양한 RGB 지원 메인보드와 동기화시킬 수 있다.

기가바이트 AORUS RGB 메모리는 SK하이닉스 모듈을 탑재해 안정적이며 성능이 뛰어나다. 메인보드의 XMP 기능을 설정해 3,200MHz 까지 바로 오버클럭할 수 있다. 또한 발열을 최소화하고 높은 시각적 만족감까지 제공하는 알루미늄 방열판을탑재해 시스템이 안정적이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AORUS 메모리는 메모리 생산 전 모듈 100% 전수 검사와 출고 전 100% 번인 테스트를 진행해 제작부터 출고까지 매우 꼼꼼한 생산관리가 이뤄지고 있어 불량률을 극-최소화하고 메인보드의 호환성은 극대화했다.

또한 (주)제이씨현시스템에서 정식 유통하는 AORUS 메모리는 'Life Time Warranty' 서비스를 제공해 무상 보증기간 내에 제품 불량 발생 시 1:1로 교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