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es Audio로 더 강해진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DELTA CORE
상태바
Hi-Res Audio로 더 강해진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DELTA CORE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0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헤드셋이 처음 개발된 이래 수많은 브랜드가 저마다의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하고 있다. 그러나 이렇게 수많은 게이밍 헤드셋이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

바로 음질이다. 음질이 뛰어나야 게임 속 수많은 사운드를 깨끗하고 정확하게 귀에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ASUS ROG DELTA CORE는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이다. 이 게이밍 헤드셋은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로 당신의 즐거운 게이밍을 도와줄 것이다.

 

검증된 음질의 비밀은?

ASUS ROG DELTA CORE는 Hi-Res Audio 인증을 획득할 정도로 퀄리티 있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Hi-Res Audio은 음을 재생하는 규격을 준수하는 기준을 따르는 것으로 CD보다 높은 스펙의 음원으로 최대 32bit, 384kHz까지 소리를 담을 수 있으며 가청 영역을 넘어서는 고음질의 음원에 대한 표현력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고음질의 음원을 재생할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을 지닌 ASUS ROG DELTA CORE는 선명한 분리도를 통해 게이머가 총소리, 폭발음, 상대가 움직이는 소리 등을 확연히 구분할 수 있게 해주며, 풍부한 음 표현력과 부드러운 음색을 지녀 게임은 물론 음악, 영화도 더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이러한 음질의 비밀은 강력한 중저음의 50mm ASUS Essence 드라이버와 밀폐형 챔버 설계 하우징, 오디오 엔지니어의 정밀한 튜닝에 있다. 사람의 귀의 각도와 밀접하게 일치하도록 12도 기울어진 드라이버의 각도도 포인트다.

▲ D자 형태의 인체공학적 이어컵 디자인 덕분에 착용감이 편안하다.

 

게이머를 위한 편안함

물론 단순히 소리만 좋아서는 ASUS ROG DELTA CORE가 좋은 게이밍 헤드셋이라 말하기는 조금 힘들 것이다. 이 모델은 게이머의 착용감도 생각했다. 인체공학적인 D자형 디자인이 적용되어 헤드셋을 오래 착용해도 귀가 편안하고, 하이브리드 패드/가죽패드로 취향에 따라 이어패드를 바꿀 수 있다.

▲ 통기성이 좋은 하이브리드 패드로 더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컨트롤도 ASUS ROG DELTA CORE의 자랑거리다. 이어컵에 자리 잡은 컨트롤 버튼을 통해 게임 플레이 중에도 볼륨 및 마이크 음소거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로커 스위치를 적용했기 때문에 다소 거칠게 헤드셋을 사용해도 완벽한 동작 신뢰성을 보장한다.

팀원과의 호흡이 중요해지는 요즘 게임 트렌드를 반영해 마이크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명확한 음성 통신을 위해 튜닝된 분리 가능한 단방향 붐마이크는 TeamSpeak와 디스코드 인증을 획득했다. 3.5mm 단자로 PC, Mac, 스마트폰, PS4, 엑스박스, 닌텐도 등 거의 모든 게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 사용자의 목소리를 깨끗이 전달해주는 붐마이크가 적용됐다.

ASUS ROG DELTA CORE는 퀄리티 있는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 편의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이다. 특히 FPS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들려주기 때문에 슈팅 게임을 더 즐겁게 즐기고 싶은 게이머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129,000원으로, 구입 관련 문의는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 

▲ ASUS ROG DELTA CORE와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X G5/G6를 함께 사용하면 향상된 음질과 가상 7.1채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