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광축 키보드,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레인보우 LED 게이밍 키보드
상태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광축 키보드,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레인보우 LED 게이밍 키보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0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ABKO HACKER K660은 게이밍 키보드 시장에 광축 열풍을 불러일으킨 제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카일 광축의 독특한 타건감에 단단한 내구성과 방진·방수 기능, 화려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뤘기 때문이다.

이 광축 키보드가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우리 곁을 찾아왔다. 바로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레인보우 LED 게이밍 키보드(이하 ABKO HACKER K660 ARC)다.

 

사이드 RGB와 아크릴 포인트로 더 예뻐지다

▲ 반짝이는 레인보우 LED가 적용돼 눈이 즐겁다.

ABKO HACKER K660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레인보우 LED를 보유하고 있어 매우 화려하다. ABKO HACKER K660 ARC는 여기에 사이드 RGB LED를 더했다. 그래서 전원을 켜면 정면은 물론 측면도 휘황찬란하게 빛나기 때문에 언제나 눈이 즐겁다.

▲ 측면에도 RGB LED가 장착돼 더 화려해졌다.

또한, 이 게이밍 키보드에는 탈착이 가능한 아크릴 포인트가 장착돼 있다. 사이드 LED가 아크릴에 투광되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 아크릴 포인트가 더 빛을 발한다. 원하는 문구나 로고를 삽입할 수 있어 나만의 키보드를 만들 수도 있다.

▲ 사이드 RGB의 빛을 투광하는 아크릴 포인트도 돋보인다.

 

경쾌한 타건감에 편안함을 더하다

ABKO HACKER K660 ARC는 경쾌한 키감과 클릭음이 돋보이는 카일 광축 클릭 스위치를 탑재했다. 이 스위치는 정밀한 적외선 센서로 정확한 키 입력과 빠른 응답속도를 보장한다. 게다가 IP68 방진·방수를 지원하기 때문에 물이나 콜라, 라면 국물이 튀어도 물로 씻어낼 수 있어 항상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정품 카일 광축 스위치가 장착돼 독특한 키감을 보여준다.

여기에 타건감이 이전 제품보다 더 편안해졌다. 스텝스컬쳐 2를 적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때문에 장시간 키보드를 사용해도 손목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적다. 높이조절 미끄럼 방지패드도 적용돼 게임할 때 키보드가 밀리는 일이 없다.

▲ 물이나 액체 등에도 안전한 IP68 방진·방수가 지원된다.

 

강력한 성능과 기능은 그대로

ABKO 카일 광축 키보드가 지니고 있던 강력한 성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모든 키의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수의 키를 동시에 입력해도 키보드가 먹통이 되는 일이 없다. 폴링레이트 1,000Hz의 빠른 응답속도도 보유해 즉각적인 반응이 필요한 게임에 매우 적합하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핫 키도 지원한다. Fn키와 멀티미디어 핫 키를 조합해 볼륨을 조절하거나 윈도우 키를 잠글 수 있다. 스위치 교체축 방식을 적용해 불량 시 스위치만 골라 수리/교체할 수 있고, 키캡 리무버, 스위치 리무버, 키커버는 물론 청소 브러시와 PC방 전용 경고 스티커도 제공해 관리하기도 수월하다.

▲ 높이조절용 받침과 일체형 고무 패드가 적용돼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ABKO HACKER K660 ARC는 경쾌하고 내구성이 좋은 카일 광축 스위치에 화려한 RGB 효과를 대폭 강화해 더 새로워졌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도 돋보인다. 새로운 타건감의 키보드를 원하는 일반 소비자는 물론 튼튼하고 성능 좋은 키보드를 원하는 PC방 업주들에게도 추천한다. 가격은 3월 5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5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