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오어 얼라이브 6’ 발매, 시즌 패스 1 선행 판매 개시 및 론칭 트레일러 공개
상태바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발매, 시즌 패스 1 선행 판매 개시 및 론칭 트레일러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3.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격투 엔터테인먼트 게임 ‘DEAD OR ALIVE 6’(데드 오어 얼라이브 6)의 플레이스테이션 4/엑스박스 원/PC(Steam) 한글판이 3월 1일에 전 세계 동시 발매와 시즌패스1 선행 판매가 개시되었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전략성이 풍부한 게임 시스템, 화려한 전투를 돋보이게 하는 필살기와 다이내믹한 연출,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3D 대전 격투 액션 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 시리즈의 넘버링 최신작이다.

새로운 필살기와 최신 그래픽에 의한 표현의 향상 등 박력 넘치는 배틀을 더욱 고조시키는 요소를 도입. 그리고 새로운 모드도 추가되어 시리즈의 팬은 물론, 처음 데드 오어 얼라이브를 플레이하는 사람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의 배포도 예정되어 있어 DLC를 저렴한 가격으로 입수할 수 있는 시즌 패스의 선행 발매가 개시되었다. 2019년 3월 15일(금)에 DLC 제1탄 ‘해피웨딩 코스튬 Vol.1’(13종)이 배포될 예정이다. 그 후에도 제2탄 ‘해피웨딩 코스튬 Vol.2’(13종), 제3, 4탄은 ‘신규 코스튬 Vol.1’(13종), ‘신규 코스튬 Vol.2’(13종)의 배포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SNK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I’에서 등장한 ‘시라누이 마이’와 또 한 명의 추가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시즌패스 구입 특전으로 NICO ‘섬광의 애널라이즈 기어’, 뇨텐구 ‘레슬링 코스튬’이 포함된다.

마지막으로 론칭 트레일러도 전 세계 동시 공개되었다. 제6회 데드 오어 얼라이브 대회의 뒷면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싸움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