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신제품 키보드 K660 아크 단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앱코,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신제품 키보드 K660 아크 단독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0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식회사 앱코는 신제품 광축 키보드 K660 아크(ARC)의 일렉트로마트 전 지점 입점을 축하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7일까지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K660 아크를 구매한 고객이 구매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 없이 모두에게 생활방수 마우스 장패드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K660 시리즈는 80만 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앱코의 대표적인 키보드 모델로서, 게이머의 니즈에 따라 매년 업그레이드 버전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국민 키보드’의 명성을 이어갔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K660 아크 에디션은 키보드의 명가 앱코가 수년간의 개발을 거쳐 성능과 디자인 모두 잡은 제품으로 기획한 야심작으로 알려져 있다.

K660 아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카일사의 광축 스위치를 탑재하여 독보적인 타건감을 구현하고, 2년 이상 내구성 테스트를 통해 불량률 0.003%를 검증받았다. 또한, 방수·방진 등급 중 최고 레벨인 IP68 인증을 받았으며 나노 분사 코팅 처리 기술로 물과 먼지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키보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