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신학기 맞이 게이밍모니터 증정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신학기 맞이 게이밍모니터 증정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2.2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및 벤큐 게이밍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하며,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3월 포토후기 이벤트에 따라 3월 한 달간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은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받을 수 있다. 우수리뷰어로 선정된 3명에게는 게임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벤큐 게이밍모니터 XL2720, EX3200R, XL2411P가 각 1대씩 증정된다.

벤큐 측에 따르면 이번에 1등 경품으로 지급되는 벤큐 게이밍모니터 XL2720은 144Hz 주사율에 1ms(GTG) 응답속도로 배틀그라운드 한국 공식 리그인 2019 PKL의 공식 모니터로 사용되는 제품이다.

2등 경품인 EX3200R은 144Hz를 지원하는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3등 경품인 XL2411P 역시 144Hz 주사율에 1ms(GTG) 응답속도를 지원하며 24인치를 선호하는 e스포츠 선수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 중 하나이다.

벤큐코리아 모니터 사업팀 이건우 팀장은 “입학과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학업으로 받는 스트레스를 게임으로라도 풀 수 있도록 벤큐 조위의 게이밍모니터를 선물로 준비했다”라며 “벤큐 모니터는 기본적으로 청색광 차단 및 깜박임 방지 등 아이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오랜 시간 게임을 해도 눈이 편안하다. FPS게임 매니아라면 이번 포토후기에 꼭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초등학교 때부터 코딩수업을 배우고, 학원 숙제도 대부분 컴퓨터로 하면서, 아이들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게 된다”라며 자녀들의 눈 건강을 생각한다면 청색광 차단, 깜박임 방지, 그리고 벤큐의 독자적인 시력보호 기술인 자동밝기조절 기능(B.I. 테크놀러지)이 탑재된 벤큐의 아이케어 모니터(GW2280, GW2480, GW2780)를 입학선물로 추천해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